초롱*.*
새초롬*.*
야옹*.*
깡깡*.*

다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걸 캡쳐하면서 움짤로 찌면서
몇 년만에 이미지 레디를 키면서 낑낑 거린 건 넌 알고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야 너무너무 예뻐
이런 콩아지 한마리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분양 받나요 깡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가 예쁜 걸 이제야 쫌 아는 느낌 적인 늬낌 이랄까^^?
그래 너 존예다.







 

청순가련......
입술로 살짝 쭈~ 하는 것 같지 않긔?
그래서 파일명이 쭈~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남




얼굴도 얼굴인데
첨에 손가락으로 혼자 뭐 하는 건지 존나 귀엽고 예쁘고
와 어쩜 이렇게 뽀얀건지...
머리 내리는 거 진짜 내 심장 적격 존나 예뻐
뭐라고 설명할 길이 없네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아... 널 좋아해....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