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홍빈이 예쁜 사진 짤줍짤줍해왔어요~ 예쁜 사진 찍어주시는 홍빈이 팬사이트 마스터님들 정말 감사합니다...<(_ _)>

안방수니의 빛과 소금이세요...

각 사진의 출처는 사진의 로고에 있습니다!!!! 헿

(러브풀, 해피빈, 홍콩, 작은별닷컴, 커피빈, 빈폴이네요!) 



으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모양 애매한데 콩팬이라면 기절할 포인트..ㅋㅋㅋ하..... 홍빈이 팬이라면 한번쯤은 봤을법한 홍빈이 전용 이모티콘이 두개가 있죠???

콩침 날리는 캐릭터 일때는 ㅡㅡ;; 이거.. 귀여운 캐릭터 에는 'ㅅ' 이거...
근데 진짜 저 짤은... 딱... 'ㅅ'* 이거쟈나..........................






입모양이 ㅅ이예요 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고싶다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멋있는 콩... 클릭하면 커질것같아요...(아닐수도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머리스타일은 진짜.... 갓 수확한 햇콩인데..ㅋㅋㅋㅋㅋㅋ

멋있고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먹고 저렇게 멋쁘지??ㅋㅋㅋㅋㅋㅋ

간지라는게 폭발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릭하면 더 커질거예요..(아닐수도 있음주의..)

이 짤은 진짜 눈이 포인트예요..ㅠㅠㅠ 홍빈이 눈 정말 사슴같고, 호수같고... 아... 그만할게요....

ㅋㅋㅋㅋ암튼 눈이 정말 예뻐서 레옹님이랑 둘이 한참동안 눈 이야기만 했던 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맨.. 어쩜 이렇게 예쁘게..ㅠㅠ 실제로 보면 눈이 이렇게 반짝반짝 빛날까요?? 전 면봉빅스밖에 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예쁘게 까놓은 콩같은 홍빈이도 귀여운데 ㅋㅋㅋ 옆에 흐뭇한 라비 미소좀 봐요 ㅋㅋㅋㅋ

헤헷. 우리 홍빈이 헷....★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라비가 빅스티비에서 했던 말이 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 홍빈이... 잘생겼는데 내 친구라서 좋아^0^ !! 라던 랍느님..ㅋㅋㅋㅋㅋ















이때 사진은 진짜...... 천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에서 한마디도 없이 맨앞 정가운데에서 웃는병풍만 하다가 방송 끝난 비운의 날이지만 이때 사진은 다 예쁜것같아요 ㅠㅠㅠㅠㅠ

천사천사..천사강림;;;;;;;;















작은 손과 분홍 귓바퀴의 콜라보;;;;;;;;;;;;;;;;;;;

이렇게 쓰니까 너무 상변태같긴한데 홍빈이 참 예뻐요.. 존예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작은 것까지 씹덕...... 어떻게 막... 몸이 저렇지...??

좋은곳은 많이 좋고... 작은 곳은 많이 작고...... 굉장히... 모에하라고 하늘이 보내주신 아이돌인가봐요 ;;ㅋㅋㅋ

너이새끼;; 누나가 많이 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 손등 정말 부드러울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도 그렇고 한개 더 찾았는데...

















이 짤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기 다른 두 콩이 홈에서 이렇게 비슷한 씹덕포인트 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제눈에만 미치겠나요... 막 저 손... 부들부들할것같고 강단있어보이기도 하고 무르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장신구는 치렁치렁 달아놓는데 다치기는 또 오지게 잘 다치는 콩이................................미치겠다..ㅎㅎ















이 짤은 ..................... 뭐 때문에 저장했는지 안알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냐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 변태같아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아육대 끝나고 택운이형한테 쪼르르 달려가는 홍빈이 사진인데요 ㅋㅋㅋㅋ

달려가는 낭창낭창한 뒷모습도 귀엽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중나온 태긔의 저 희미하게 불거져 나온 광대가 맘에 들어서 저장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있네요.. 택운시... 웃고있어........

따뜻한 사진이예요..ㅎㅎㅎ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 











모자때문에 뒷머리 다 눌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 유리 반사면을 거울처럼 이용해서 스냅백 고쳐쓰는 홍빈이 ㅋㅋㅋㅋ

라비랑 옷장 같이 써서 그런가 점점 옷스타일이 라비화 되어가는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식이가 다 빌려줬을것같애... 저 스냅백도 ㅋㅋㅋ 홍빈이가 자꾸 입는 꾸러기ST 옷도 ㅋㅋㅋㅋㅋ

콩이는 원래 옷에 큰 관심은 없어보였는데..ㅋㅋㅋㅋ 약간 훈대딩st로 입고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꾸러기st가 귀여워서 더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랍서방 파이팅












막짤은..






 너무너무 예쁘게 웃는 토끼같은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

앞니가 튀어나온것도 아닌데 왜 토끼가 생각날까요....

그 와중에 볼에 보조개 패인것좀 봐................................................ 예뻐요 ㅠㅠㅠㅠㅠ

입꼬리 한쪽만 끌어올려서 웃는 버릇이 있는데 ㅋㅋㅋ 자꾸 그러면 예쁜 입매 삐뚤어질까봐...

그러지 말고 저렇게 예쁘게 계속 웃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