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이 생일 기념 총수웹진 연홍 미리보기가 나왔네요!!! 위의 사진은 그냥 캡쳐예요! 직접 들어가서 확인하세요~^^

어서가서 연홍 프리뷰 확인하시고 카카오콩에도 댓글 남겨주세요~~~^^ㅋㅋㅋㅋ

화면캡쳐에는 잘렸지만 홈 아래쪽에 카카오콩이 있어요 ㅋㅋ 꼭 눌러보세요 ㅋㅋ 신세계 ㅋㅋ 카톡인줄ㅋㅋㅋ

트위터하시는 별빛님들은 콩총웹진 트위터도 팔로하세요~~~ 다양한 이벤트 많이하더라고요 ~~^^

트위터는 홈 오른쪽 상단의 파란 t를 누르면 나와요!

(제가 만든것도 아니면서 약간 생색내는 느낌 왜죠?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그래요......)

추천추천...★ 홍빈이 총수러들 어서가 달려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세요~★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