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빼고 뭔가 더 찔거없나해서 두리번거리다가 짤 네개 가져왔어요 ㅋㅋㅋ

~씹덕~한 홍빈이들..ㅠㅠ



통나무 아저씨 게임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팍!!! 튀어나와서 깜짝 놀라게 만드는 게임이긴한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가 걸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식겁하는 학연이랑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이랑 같이 봐도 웃긴데 ㅋㅋㅋㅋㅋ 올~ 하는 상혁이랑, 흠~ 하는 느낌으로 힐끔 올려다보는 라비랑, 

올려다보는것도 정적인 택운이에 비해... 연홍이들은...(암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라서 울려고 하는 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욕하면서 편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

약간 여고생 느낌 좋았어 ㅠㅠㅠ

형아 나 진짜 놀랐잖아여;ㅅ; 뿌에에에에엥!!!!


하면서 저 산만한 등치로 우럭... 콩이 우냐???ㅋㅋㅋㅋㅋ 찡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ㅠㅠㅠ 그 와중에 놀라는 기색도 없이 아저씨 바로 잡는 재환이도 ㅋㅋㅋㅋ 굿.... 존굿..ㅋㅋㅋㅋ

레옹님이 좋아하시게따..





 

 



결국 자라보고 식겁한 콩은..ㅋㅋㅋㅋ




 


솥뚜껑만 봐도 놀랐다는 후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게임하는 내내 계속 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잘놀라는 애 앞에 통나무아저씨있어 ㅋㅋㅋ

콩아..걱정마.. 저 아저씨한테 맞아도 안다치니까..... ㅠㅠㅠㅠㅠㅠ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묘한 콩이 손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아..... 저 손가락.. 너무 좋아.... 손등 굉장히 보들보들할것같아서... 언젠가 꼭 만져보고 싶어요 ㅋㅋㅋ

이상한 의미로 말고..그냥.. 아..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귀여움... 저렇게 혼자 정리하고 싹싹하게 이것저것 하는 모습 귀엽지않아요???

(어떻게든 평범하게 포장해본다....)

아님말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