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올리라고 나온건데.... 홍빈이도 예감했겠죠... 자신의 흑역사...? 

예쁘다 홍비야.. 본방송 개대할게..



 ㅋㅋㅋㅋㅋㅋㅋ하.... 저 혼이 나간 빅스들의 가발착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변신하고나서 홍빈이..아니 홍비 너무 예쁘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성형외과 비포에프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여장하고 행복해졌지...??ㅋㅋㅋㅋ표정이 밝네요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다리 얇은거 진짜 박탈감느껴진다..ㅎㅎㅎ난 여잔데..ㅎㅎㅎㅎㅎㅎ 쟨 남자고..ㅎㅎㅎㅎㅎㅎ





















홍비만 잘라봤어요 ㅋㅋㅋㅋ 미안해 홍빈아...






















무대 미리보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쁘게 찡긋~ 웃으며 지나가는 홍비...

그 와중에 청순섹시 상연이도 예쁘다...^^...


















사진 크기가 작은건 누나의 마지막 배려야

하.... 뭔가 어정쩡하게 뛰어와서 손 쭉 펴는건 저렇게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앙..... 여덕을 좋아해본 역사가 없는 저로서는... 홍비가 컬쳐쇼크 ㅋㅋㅋㅋㅋㅋ

너이샠킼ㅋㅋㅋㅋ예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를 찰랑~ 넘기고 입가에 붙은 머리카락을 떼어내는 여성스러운 홍비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다리 너무 벌렸쟈나.........














찰랑~ 하는게 예뻐서 조금만 당겨봤어여





 

진짜 예쁜데??ㅋㅋ 청순섹시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난너무 예! 뻐요~ 하면서 머리 귀 뒤로 넘기는 홍비 ㅋㅋㅋㅋㅋ

근데...치마가 찰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 화분 씹덕사...














막짤은....

세상에 이렇게 박력터질 수가 없는 홍비의 암쏘 핫 핫 핫

 




...삿된것들은 블러로 문대버렸어요... 그게 뭐냐고 묻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홍비야

자막의 

그나저나 흑역사

가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홍비 집에가서 이불에 하이킥 천번했었으면 좋겠당........

여장보다 여장하고 곤혹스러워했을 홍빈이 생각에 더 즐겁네요 ㅋㅋㅋ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