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 최고 잘어울리고 빅스 여장 명실공히 1등에 빛나는 최다빈도 최다 어울림 콩주 인것이긔 ㅠㅠㅠ


아나 지금 이 글 쓰려고 하는 중에 홍빈이 셀카 떠서 너무 마음이 진정되지않네욬ㅋㅋ










이렇게 반항적인 셀카 찍던게 엊그제 같은뎈ㅋㅋㅋ













이게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예쁘게 꾸며놓으니 신나서 찍어놨넼ㅋㅋㅋㅋ


귀여워 이홍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란 콩주..ㅠㅠㅠ











눈썹 넘 진하단 말에 눈썹도 살짝 다듬어보앗긔???????


같은 사진이지만 백번보세요.... 인생존예..














암튼 W를 패러디한 TW 에서 여자주인공 홍주 역을 맡아 정극연기를 한 홍빈이인것이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 여자목소리 내려고 큼흠흠 하는데 말하면 할수록 점점 정극ㅋㅋㅋㅋㅋ


기엽고... 그와중에 예쁘고 사랑스럽고 난리났다 정말...













혁이한테 패대기쳐질때도 막 안 쳐질라고 얼굴 시뻘개져서 붙어있다가


휘리릭 날라가서 낙법해서 챡 하는데 넘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도방의 그 말이 생각나네여....


홍빈이가 젤 잘생겼다고 한 멤버가 상혁이고...

상혁이한테 젤 예쁜 멤버는 홍빈이라던....





왜 갑자기 생각나지... 행복해라...














그리고 그렇게 온통 흐트러진 머리 오늘 방송 최고의 1분.........


이 맛에 스타360을 봅니다..... 그렇네요...
















머리카락을 무슨 목도리처럼 이용하는 홍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홍빈 넘나 씹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카락 막 자유자재로 부렼ㅋㅋㅋㅋㅋ











잔뜩 흐트러진 머리로 정극연기하는 어깨빵 미녀 홍빈... 아니 홍주..ㅠㅠㅠ


우리 콩주님 넘나뤼 예쁘고 진짜 여신 존예 졸예 난리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가 마드모아젤 하기까지 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만인디 마드모아젤...?










ㅋㅋㅋㅋ엔철을 구하기위해 스케치북 들고 도망가는 콩주 넘 귀여워 왜케 귀엽죸ㅋㅋㅋㅋㅋ


홍빈이 왜 저렇게 엉거주춤 어정쩡한 자세로 도망가는지 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먼가 여자처럼 보이려는 그런 메소드 연기 백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쇼에서 자기 여장 사진 뽀갤때 느낌나고 넘 귀엽긔 ㅋㅋㅋㅋ






아니 근데 여장짤만으로도 용량이 간당간당 한것같고...?! 나머지는 내일 마저 올리겠긬ㅋㅋ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