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아들 곁의 홍빈이는 진리입니다...


(물론 동생 / 동갑 옆의 홍비니도 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웃음이 많고 리액션이 빵빵한 반응부자 콩이라서 웃는짤을 많이 모으게 되는데


콩이랑 학연이랑 동시에 저렇게 환하게 웃으니까 세상이 다 밝아지는기분이라 같이 잘랐어요 ㅠㅠ















풉터지는 웃음도 빵터지는 웃음도 늘 해사한데 ㅠㅠ


젤 예쁜데 왜 가리지 홍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홍빈 웃음 저장소 같은거 만들고싶다...























웃음을 잘 못그치고 흐느끼듯 계속 웃으니까


택운시가 그만 웃으라는듯 툭 쳐주는데...


난 또 이게 그렇게 좋아서...후후후후후 스킨쉽의 꼬리가 참 긴것같아요 ㅋㅋㅋ


툭 치고 끝이 아니라, 목당수에서 어깨 쓰다듬으로 이어지는 저 스킨쉽의 긴 꼬리..


찬성...

















다른 멤버 인터뷰할때 뒤에서 열심히 헬륨 풍선 모으는 콩비니 입닏 ㅏㅠㅠㅠㅠ


귀여운게 귀여운짓만 골라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런 콩을 보며 환하게 웃는 학연시....






















이것도 모으라며 들고 있던 풍선을 줄을 잡기편하게 주욱 펴서 홍빈이 주는데


그거 들고 지나가는 저 잘생긴 풍선장수 너무 귀엽다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울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은 쪼꼬매가지고 ㅠㅠㅠ어유 ㅠㅠㅠ 사랑 ㅠㅠㅠㅠㅠ





















드디어 콩이가 말할 차례 ㅋㅋㅋㅋㅋㅋ


형아들이 뒤에 나타나서 막 지방방송하고 살랑살랑 리액션 도와주는데 ㅋㅋㅋ


재환이형아가 크게 아 잘생겨따!!!!! 하니까 콩이가 웃음이 빵 터져버려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웃을까요 진짜 신기...


글구 초반에 케이크보려고 고개 숙이는데 어케.... 턱살이 1도 부각이 안될까..


진짜 심각......... 잘생김이 심각....




















학연이형아가 뒤에서 빼꼼 하니까 ㅋㅋㅋㅋ


진짜 까맣다고 새삼 놀라는 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셋이 얼굴 들이밀고 막 요러니까 ㅋㅋㅋ 셋다 쟈근 소동물같아요 ㅋㅋㅋㅋ


새끼새들같은 귀여움이 있어... 콩이 입술 죽 잡아서 땡기고 싶네요...


엄마마음... 















그리고 네이버 스타캐스트 영상에서도 형아미 폭발하는 학연시..ㅠㅠ


어디냐




콩이가 멤버들에게 한마디씩 한다고 해놓고 에녕한테


하찮아~!!!! 'ㅁ'!!!!! 하니까 계속 웃으면서 듣다가


코 찡긋 하면서 웃자나여 뒤에서 ㅠㅠㅠㅠㅠㅠㅠ


아나 미친 존멋...핵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이게 망붕이아니고(맞음)


학연이 진짜 홍빈이 앞에서는 진짜 형아美 폭발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연홍을 좋아해서그런게아니고 ㅠㅠ (맞음)


ㅠㅠㅠㅠㅠㅠ정말로 다르다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콩이가 장난치면 되게 형아처럼 받아주는 경우가 많고 ㅠㅠ


모르는 사람들은 콩침 쏘네 학연이한테 너무하네 그러면서 홍빈이한테 직멘도 날리고(빡침) 그러지만


진짜 누가봐도 둘이 젤 친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적인 자리에서 늘 함께하는것도 연홍조합이고


콩이가 형아한테 막 장난치고 그러는것도 진짜 넘치는 관계성+친밀함+챙겨줌 이런것들의 와장창 콜라보인데 


왜 사람들은 연홍이 개친하다는 것을 몰라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이게 왜 슬프냐면 요즘에 유투브 댓글이나 그런 곳에 홍빈이한테 뭐라하는 팬들이 많아져서요


왜 학연이한테 그러냐고 너 욕먹는거 모르냐는 분들도 있고... 이게 한두명이면 그러려니하겠는데


입덕한지 얼마 안된분들은 연홍 관계성에 대해 잘 모르셔서 그런지 눈쌀찌푸려지는 글들이 많이 생겼어여


근데 그런 영상에서 끝이 아니라 홍빈이한테 직멘으로 뭐라하는분들도 있더라고요 애는 무슨잘못???












이런 형덕후인데요..... 요니 챙기는것도 홍빈이가 젤 열심히고 놀리는것도 젤 열심히일뿐... 


둘이 서로 형제처럼 닮았다는 소리 듣는다고 학연이가 자랑까지 했던 연홍이들인데.. 


단 둘이 영화봐서 채운 영화관 포인트가 육만점인데요......................


암튼 최근 팬들은 잘 모르는거같아서 콩이 트위터에서 대충 찾아왔긔... 좋게좋게 팬질하자고요~!!!^^























그리고 또 다른 구공형라인 택콩..ㅠㅠㅠㅠㅠ


홍빈이한테 노래 만들어준다고 약속한 택운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이가 그부분 말하는데 왜 제가 눈물이 날것같냐..ㅠ


우래기 신나가지고 말하는것도 글코 콩이가 고마워요 하니까 


택운이가 학예회 온 애기아빠 빙의되어서 막 혼자 박수치던것도..


킄킄ㅋㅋㅋ크크크킄크크킄크킄킄ㅋㅋㅋ 역시 사랑주는 삼촌과 귀염둥이 조카라인이랄까...


요괴워치 사줄것같은...












핫피치도 터졌겠다 다시 가서 캡쳐해왔어여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하니까 세상에 택운시가 먼저 박수유도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지쟈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좋은 형아 옆에서 대놓고 형의 흑역사시절 그림그려서 장난치고 있는 조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운시가 넘 뒤늦게 발견해서 홍빈이가 장난 완성하고 말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 둘의 조합..










네이버 스타캐스트에서도 굳이 집어서 말해주는 둘의 알쏭달쏭한 케미...


(아마 콩이는 레오형 그림으로 그리려고 쳐다본것같기도 하지만...... 무튼...)



찬성..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