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에서 방바닥에 눌러붙은 콩이 단박에 일으키는 저 손의 주인은??


저거때문에 어제 새벽에 한참 ㄷ고민하다가 잤다고 합니다...


검은 파카를 입은 사람은 에녕인데 에녕은 한쪽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고...


그 뒤에 서있던 사람들은 혁이랑 케녕이었나? 그랬는데...


나가서 밥먹자고 콩이앞으로 오는건 또 에녕이라서..




한참 후에 얻은 결론은..




키 181의 다큰 남자(=콩)를 에녕이 한 손으로 (다른손은 주머니에 넣은 상태로) 가볍게 들어올림...





와 시발.. 와..





 


















그리고 커플드립 진짜 아낌없이 부어주던 어멋날 제작진 여러분 감사하빈다....


가뭄같은 콩총생활에(배터지는 소리하고인내..) 단비를 내려주셨긔..




한때는 한몸이었던;;;;;;;;;;;;;;;;;;;;;;;;;;;;;;;;;;


엔홍커플;;;;;;;;;;;;;;;;;;;;;;;;;;;;;;


엔의 남자 홍빈..............................................................





여기까지..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왜인지 케미터지는 켄홍..ㅠㅠㅠㅠ


멤버들이 갈매기가 근접비행을 안해서 실망한 나머지 서로 갈매기인척하며 과자를 먹여주고있었는데..


그땐 켄홍이 나오지 않았었긔..


그런데 3화가 다 끝나고... 짜투리영상에... 홍비니한테 과자먹여주는 케녕이 떴자나........



????


홍비니 그냥 주머니에 손넣고 가만히 서있기만 할 뿌닌데..



굳이..과자..



고맙습니다...
















이건 진짜 인터넷 웃긴 짤방 같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농커플 수족관 데이트하는데 지나가던 바다표범??? 머지 암튼 물개가... 뽀ㅑ!!!!!!!!!!!!!!!


하고 소리질렄ㅋㅋㅋㅋㅋ 콩이 놀라서 손 당장떼고 어버버하는데


재환이 신나서 더해본다고 계속 손바닥 가져다 대자나..



존트 장난끼 많은 남햏과 겁많은 여햏 커플같쟈나..






아 글고보니 랍콩에 깜빡하고 안올렸던...




이 합성은 또 뭐져...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비의 왕놀이에 갑자기 왕의남자 합성해준것도 정성돋고 좋았는데


합성을 한다면 몰이당했던 랍, 몰이했던 혁콩 이렇게가 합성이 되어야하는데..






공길에 콩..


장생에 갑자기 쟈니........





이 구도 모르겠따.... 


어멋날 편집해주시는 작가선생님께서 좋아하시는 트리플이신가봅니다..










그리고 막짤은 택콩이들..




바인짤부터..


아니 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이나 다른멤버들이나 운전 서툴기는(쟈니 빼고) 매한가지인데


유독 콩이가 운전할때 칭찬이 넉넉해지는 택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전에도


사륜구동 바이크 둘이 같이 타면서 진짜 안전속도 쩔게 잘지키는 컹 때문에 승부욕 낭낭하신 택운시가


계속 꼴찌로 우도 달린거 다 봤는데...................... 그 후에 저 자란다 홍비나 나오기 직전 장면이


콩이가 방지턱 잘못넘는바람에 쿵 하고 다같이 흔들리는 짤이었는데...




저렇게 핵다정하게... 잘한다... 잘한다 홍빈아....(우래기 기죽을까바...)







하.. 택콩..











ㅋㅋㅋㅋ그리고 갑자기 감사한 몸케미...


택운이 등치에 놀라고.... 홍빈이 등치에 놀라고.. (다른 의미..)


둘이 그래도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카메라 왜곡+몸에 딱 달라붙는 슈트 의 힘인가봅니다..... 

















우래기 코피나가지고 아푼데 걱정되니까 어깨 저렇게 흐느적 매만지면서


계속 뭐라 말걸며 걸어가는 택콩이들의 등케미....


카메라 왜곡 아니었내........







영사하소서....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