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멋날 2화 방영을 30분 앞두고 급하게 써갈겨보는 어느멋진... 날... 떡밥 정리..






이야 프로그램 1화부터 백허그 하는 랍콩 보여주고 좋~~~~~은 프로그램이네욬ㅋㅋㅋㅋㅋ


태긔랑 콩이랑 둘다 앞사람한테 도도도 달려가는데 택운이 형은 상혁이 밀(면서 당기)고 있는데 콩은 답싹 끌어안고 ㅋㅋㅋ


먼가 상반된 성격이 재밌늨ㅋㅋㅋㅋㅋ


내가 어?? 년초부터?????? 남의 낭낭한 커플질 티비로 보고??????


세상 존나 조아져따...















여행 어디갈지 고르는 부분에서 진짜 이 짤 마음이 너무 아픈것...


켄홍의 역대급 케미를 씨지로 날리시면 어캅니가.................................................


지울수도 없게 얼굴까지 그려진 씨지선........................


그래도 이부분에서 재환이형아가 찌릿 하고 노려보는데 끝까지 눈하나 깜짝안하고 해사하게 웃으며 계속 마주보는 헝븬...


좋냐..ㅋ..


켄홍이 진짜 의외성의 커플인게... 오디오라서 짤을 안떴지만 콩이랑 재환이 통화하는 부분에서


재환이가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애교기(?) 싹 뺀 목소리로 콩이랑 통화하는것도 발리고...


(심지어 그 전에 콩이한테 전화해야지~ 하고 레어시 들으라는듯 말하는건 뭔가 애교스러웠는데...)


또 구공즈한테는 은근한 반말이 생활템인 콩이가 재환이한테는 의외로 꼬박꼬박 존대 잘 챙겨주는것도 발리고...



그런 관계의 둘임에도 저렇게 형아가 노려보는데 웃으며 올려보는..........




ㅎ ㅏ...


존좋.



















이건 불운의 아이콘 연홍이들잌ㅋㅋㅋㅋㅋ


커피 나눠마시긔..... 물론 커피먹고싶다는 느낌을 낭낭하게 보내 얻은 쾌거이긴 하지만ㅋㅋㅋㅋ


간접키스했다....(집착..)




어멋날 시작전부터 둘둘 짝을 맺는다면 제발 학연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연홍이 짝지가 되어서 기뻤ㄷ어여...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의 그룹내 위치가 서브막내라는 낮은 포지션이긴 하지만 일침미가 빛나는 저격수에 


또 멤버들 전용 리액션봇까지 담당하고 있어서 세가지 다른 포지션을 적소에 꺼내 예능에 적응하기가 힘들것같았는데


에녕이랑 있으면 자유롭게 저격도하고 막내처럼 찡찡댈수도 있고 또 형아가 예능감이 좋으니 리액션 표정도 더 다양하게 나와서..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 암튼 간접키스 존나짱이시다..... 그리고 학연이 가죽잠바.....bbbbbbb























꽃홍빈이라니 자막 저렇게 사랑스럽게 쓰면 어캅니까.... 어멋날 제작진형들....


저저저 찡찡대고 우는척 하면서도 입꼬리 올라가있는거 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해선 기분나쁜티도 우울한티도 아픈티도..(...) 안내는 콩이답게 ㅋㅋㅋ


항상 웃고있는 얼굴 짠하면서도 기분좋쟈나........


그래서 애가 찡찡대도 같이 웃게되는데..... 에녕은 왜인지 눈치를 보고있땈ㅋㅋㅋㅋ


콩이 표정은 에녕한테 한창 목썰리던 시절의 콩이같고 에녕은 식신원정대에서 찡찡대는 콩이 눈치보던 표정같은ㅋㅋㅋ


결론은 겨론해라.... 















금세 또 기분좋아져서 머리맞대고 의논하는 연홍이들....8ㅅ8


뱁새와 햄찌의 소동물 라인 답게 둘다 되게 애기애기하게 나와서 좋아끠...


그리고 의헝빈.......................................


집중하면 입 헤- 벌리고 있는거 어캅니까;;;;;;;;;;;;;;;;;;;;;;;;


존나 러블리와 나이브가 잔치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도 막 꿈벅거려...


어카지 진짜............................... 신혼여행가는거 같은데;;;;;;;;;;;;;;;;;;;




















갑자기 장르가 우결로 바뀜




저는 그냥 좋았어요.........



홍빈이라서






















그리고 꿀잠에 빠진 두남자...도...


콩이 안자는것같져....?? 저렇게 목도 안기대고 바르게 선 채로 잘수있읍니가...??


먼가 연홍이들이 대조적으로 나와서 너무좋았지만..ㅠㅠㅠ


가죽잠바(!!!!)입고 의자 뒤로 한껏 제끼고 편안하게 자는 에녕과.... 


품이 낙낙한 목도리안에 고개 폭 묻고 자는 콩이..............



신혼여행가는것같은데...(집요..)


















그러나 마무리는 진짜 신행 포스 낭낭하게 풍기는 랍콩으로 ......


세상에 둘다 왜저렇게 신나서 애교...(인지 먼지모를!!!) 부리는겁니까...


슈우우우우 하면서 콩은 손가락질하고 랍서방은 따봉! 하는데 고개돌려서 콩이 손모양 보더니 랍서방도 검지 펴서 따라해쥼...


그래.... 점점 더 닮아가고싶은 그거시 사랑.... 존나 사랑...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