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앙 우래기들 존잘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지금 급하게 나갈일이 있어서 더 못찌고 가는게 한스럽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밥은 왜 몰아서 나와 왜!?!?!?


 



처음엔 아무 생각없이 브이콩을 편집하며 오열하고 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모습 너무 귀야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뮤비 본 보람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연홍이들을 캡쳐하고 싶은데... 마마무 형들이 중간에 끼어있는게 살짝 거슬렸긔..ㅠㅠㅠㅠ















 



그래서 중간의 마마형 삭제... 죄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홍이들이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삘 받아서 몇개 더 팠져


ㅠㅠㅠㅠㅠ마치 동방형아들처럼 투샷으로 춤추는 여농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그 뭐라고 하져 물랑루즈야?? 뭐지 저 손에 브이하고 춤추던거 어디였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마주보고 춤추는게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공들여서 짤 하나하나 다 오려서 붙였는데








이 짤 올리고 있는데 갑자기 촬영현장 영상이 뜸..




합성 안해도 이러고 연습하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홍이들 이 터지는 케미를 어떡하져 ㅠㅠㅠㅠ


근데 문제는... 존나 끝판왕은 ...





















ㅇ<-<

.....


ㅇ<-<


아...이거 편집하다가 갑자기 트위터에서 폭주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ㅊ쪄서 올리고 놀아야하는데

도저히 연홍.. 아... 연홍.... 외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 . ` (와장창) 

┓┓┓┓┓ : .\○ノ 시발연홍!!!!!!!!!!!!!!!!!!!!!!!

┓┓┓┓┓┃ ` /   

┓┓┓┓┓┃ `ノ) . ` 

┓┓┓┓┓┃ , 

┓┓┓┓┓┃  

┓┓┓┓┓┃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좋은 연홍이었따...





막짤은....



뮤비 속 홍빈이 잔망 모음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원래 움짤은 무조건 5MB 안쪽에서 자르거든요??

근데 이건..^^;;;;;;;;;;;; 실패 도저히 용량 줄이자고 크기 줄이기 싫었기때문에

크게 감상하시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