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홍중에서는 피치에 없는 음성파일 두개를 올려봅니닭 ㅋㅋㅋㅋㅋㅋ

음성파일 하나는 인터뷰에서 따온거고, 하나는 팬사인회에서 어떤 팬분이 따온걸 허락 하에 사용했어요 ㅋㅋ



1. 홍빈이 애교부심이 있는 학연시 ㅋㅋ
 



엔 : 이렇게 되게 남자다우면서도 애교도 많아서, 형들이 힘들 때나.

켄 : (홍빈이가)애교가 많아요?

엔 : 어 애교 많죠.

켄 : 나한텐 왜 안 해.

엔 : 넌 없어요. 너한텐 없죠.

(MUSIC韓 인터뷰 중)





2. 콩이 예쁜 이유?ㅋㅋ
 




Q. 홍빈이는 뭐 먹고 그렇게 예쁘죠?

A. 숙소에서 항상- 엔형의
사랑과, 그러고 밤마다, 아침마다, 엔형의 모닝키스. 예, 홍빈이 형은 그래서 예쁜 거예요. 예, 앞으로도 쭉 그럴 거고요.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