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아까 나왔던 엠카 행오버 캠 귀요미 부분만 몇개 잘라왔쟈나..

 

일단 강아지 탈 나눠쓰는 택콩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운이 형아한테 강아지 탈 있다가 콩한테 스윽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우고 싶어서 고개 도리도리 하는 홍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뀌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강아지 탈은 라비한테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랍뭉이 귀엽다 쓰담쓰담 해주는 콩..

헠... 생각지도 못한 랍콩 떡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랍뭉이 귀여워 쓰담쓰담

















이건 진짜...... 회장님과 그 비서 콩 같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아 이것도 ^^...'하면서 자기 서류정리도 부탁하는 행동대장 택운시................

어...? 금보님 새 만화 연성판....? 회장 학연 오른팔 택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머싯어;;;















지우개 다 쓰고 내미니까 콩이 재빠르게 뚜껑 열린 펜을 주고, 학연이는 가볍게 받아들고 쓰고..ㅋㅋ

콩이 요니형아한테 개길때도 많지만... 저렇게 무의식적으로 형아 말 잘들을때 너무 동생동생하고 귀여워요 ㅠㅠㅠ 

마치 ... 그 자기도 모르게 뚱빠 껍질까서 형아 줄때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한 웃는입 사랑스럽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썼어. 하고 내미는거 뒤에 서있다가 얍. 받아가는것도...

으엌....회장비서............회장비서 써주세요..................... 밤수코님들 소환............

회장비서 그려주세요..............................아낙네님 소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