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빈짤이랑 씹덕한 짤들 오데트님이 다 쪄주셨기에...♡ 저는 어제 캡쳐해놓은 것들 중 커플짤 빼고 몇개만 해야겠다 했는데 열두개가 나왔긔...

마성의 콩..... 근데 진짜 애교가 너무 터지고 폭발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모르게 보고또보고 보고 또보고 보고 또보고...

연느 경기를 기다리며... 보고 또보고 보고 또보고..




이건 어제 올렸던건데 입운동하는 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아가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입을 왜 저렇게 귀엽게 풀지??

이홍빈...씹덕해..













 

 뀨우우우 하다가 웃는 콩.....

아 대체 왜 저렇게 사랑스럽게 웃지...? 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왠지..아이컨택하는 모습 너무 좋아서 ;;;;;

공찬이 쳐다보면서 홍빈이가 눈 깜박 하고 살짝 내려까는게 특히 좋네요 ;;;;;;;;;;;;;;;;;;;;;

몰라 왜 좋아 몰ㄹ라 그냥 좋아














오글거린다고 하는데 표정이 완전 아가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오글거린다는 손꾸락할때마다 온갖 귀여움 사랑스러움 포텐터지는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이는 알까요 자기가 치아 다 보이게 웃을때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아무렇지도 않게 오글대사를 읽는 공찬이와 그 옆의 구운오징어....
















아무렇지도 않게 오글대사를 읽는 공찬이와 그 옆의 구운 오징어 222222















아무렇지도 않게 오글대사를 읽는 공찬이와 그 옆의 보조개가 예쁜 쭈구리 오징어..333333333333














이 상황이 너무 힘든 콩... 탈진할때 표정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저 탈진한 홍빈이 표정이 너무 좋더라..... 울것같기도 하고... 힘이 다 빠진것같기도하고...


















물 가져다주는 심타 작가누나한테 깜짝 놀라서 꾸벅 인사하는것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사하면서 슬쩍 고개가 옆으로 돌아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자동반사적인 햄찌콩의 인사 조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짤..







오글오글하는거 귀여워서 캡쳐했는데 움짤로 파고나니..

오글오글한뒤에 뭐하는거지...? 손가락 왜.... 표정 왜.. 입술 왜..


왜...?



뭐하는거지...?



뭐야 이 애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꾸락 사이에 눈 보이게 웃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까지 쓰고 있는데 연아가 클린을 했습니다...

퀸연아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막짤은 사랑과 귀여움을 그대에게~*

손키스해놓고 웃으면서 손꾸락 오글오글하는 콩 너무 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애교 폭발했어요 혼자 나와서 더 .... 


마치 새끼 동물들이 자기를 보호하기위해 더더더 귀여워지듯이...

그런느낌...... 혹독한 개인활동에서 살아남기위해 애교 스킬만 미친듯이 쌓아둔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