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는 사진 속 혹은 트위터 혹은 구글 혹은 텀블러.......... 직찍 모음은 아니고 막 돌아다니다 줍줍했는데 안올렸던 짤들 다 모아서 올려볼게요 ㅠㅠ

귀여운 이홍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중간중간 알만한 레전드 짤들이 끼어있어요 ㅋㅋㅋ










이건 929lab 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올라프 가방에 담아왔어 귀여운 홍빈이 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이이이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항짤 뜨는 순간 콩수니들 일대 파란을 불러일으켰던 귀여움 ㅠㅠㅠㅠㅠ 씹귀이이이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는 모르겠고 콩수니라면 누구나 가슴속에 하나씩 품고 산다는 그 폴라로이드...

이거 누가 받았을까요... 부러워 ㅠㅠㅠㅠ옆에 막 콩 그려놓은거 그런거 하나까지 모두 씹귀 ㅠㅠㅠㅠㅠㅠㅠ

















반 머글들은 남친짤로 쓰면 딱 좋을것같은........

콩수니들은 귀여운 엉덩이때문에 밀려올라간 셔츠부터 눈에 보일............

















ㅋㅋㅋㅋ싸인 벌벌미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초 홍빈이 싸인 받은 팬들 부러워요... 초레어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한테 싸인해주는게 그렇게 떨렸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엠인가 스타에이지인가 화보집같져...? 청순섹시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 조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또 뭐가 오글거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락바 시절의 사랑스러운 홍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지금도 너무너무 예쁘고 청순하지만 이때는 뭔가 더 나이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는 라빈유네요!













물을 항상 저렇게 볼이 빵빵해지도록 먹는 콩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콩은 진짜 미치도록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는 럽풀이네요!!! 


...뭔가 사진에 써있는 홈이름 보고 읽는 기분이지만...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출처를 잘 모르겠는 사진이 너무 많아서..ㅠㅠㅠㅠㅠ

















이것도 럽풀..! 팬들 말 들어주는 콩이는 진리예요..ㅠㅠ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멋있고 귀엽고 고마움...

고마움이 제일 큰 것 같아요 ㅋㅋ

















이건 많은 콩수니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미쳐죽게 했던 전설의 레전드 쎄시 화보..ㅠㅠㅠ

볼 때마다 심장이 아픈데 왠지 하드엔 다섯개씩 저장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같은 날 연홍이들...;ㅅ;















공격적 팬서비스를 시전중인 홍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고아고 귀여워 ㅠㅠㅠㅠ

뭐 저렇게 귀엽게 브이를 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는 라빈유!
















이것도 너무 귀여운 락바시절 홍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이 크게? 빈 공간이 많이 남게 웃는 친구들이 웃음이 예쁜데 콩이 딱 그래요.... 안그래도 작은 얼굴에 저렇게 예쁘게 웃을 공백까지 어떻게 다 담았을까...


















너무너무 예쁜 청순사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봄눈의 홍빈이네요 ㅠㅠㅠ 눈이 반짝반짝 똘망똘망..ㅠㅠㅠㅠ



















사진의 출처는 다 사진속에.... 이건 마이돌 시절의 콩이들...;ㅅ; 볼살이 빵실빵실해서 어린티가 나네요 ㅠㅠㅠ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워 ㅋㅋㅋㅋㅋ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