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로 입체 움짤???을 빅스 버전으로 만들어보고싶어서 야밤에 포토샵을 켰는데...

감을 못잡아서 그런가 벌써 새벽 네시네여..ㅠㅠ 그래도 귀야운 콩이의 저주이녕...'ㅅ^ V

초큼 더 가까이에서 콩을 느끼고 싶었어... #미련

 













짤 한개만 올리기 슬프니까 예쁜 홍빈이 사진 추가...!! 출처는 각각 사진에 있어요!!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얼굴은 프론데 손은 장난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 수 없는 그런 장난....

그런 귀야움...

















취미는 에녕한테 개로핌 당하기 ㅋㅋㅋㅋ














특기 잔망떨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꾜 콩까지 복습하시면서...

새벽의 뻘짓을 마치겠어요... 다들 콩나잇하..고계시게찌...★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