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것저것 아직 안올린글 천진데 도저히 이걸 일등으로 올리지 아니할 수 없어서 다른거 다 치워두고

(아직 복습도 다 못했지만) 더쇼부터 올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더쇼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런 게임을 만들었지 대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


상황 설명 필요 없이 입으로 하는 게임 최약체 홍빈이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의 과자 물기 게임이에요

빅스 내 게임서열 거의 1~2위 급인 재간둥이 홍빈이지만 유독... 입으로 하는 게임에 운도 몸도 안따라주는것..ㅋㅋㅋㅋㅋㅋ


켄혁이들이 서로 팀하겠다고 하고 라비는 감독인 바람에 홍빈이가 먼저 택운이형아랑 팀하겠다고까지했는데

콩은 결국 학연이형과 한팀이 되고 마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연이형아 말대로 홍빈이는 학연이랑 같은 팀 될때 승률 넘나 높은 것..ㅋㅋㅋㅋㅋㅋㅋ


"뭐가 힘들어 우리팀(연홍)이 제일 잘하는 애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촌철살인 맞는말 맞는말 개맞는말만 하는 학연이고요...?

근데 막상 게임 뚜껑 열어보니까 홍빈이가 열심히 물어오는 과자 왜때문에 다 뿌러트리는데 학연쓰....?


뚜껑 열어보니 홍빈이는 열심히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먼과자 뿌러트리고 떨어트리고 상체 뒤로 빼고..

온갖 방해를 하는 같은팀 학연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성













탈진한 홍빈이를 강제로 끌어당겨 잡아올려서 모..목덜미를 잡고 끌어당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나 진짜 좋다...


이홍빈의 저런 게임백치같은 모습 넘 좋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기세좋게 둘이 연애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립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시크릿 가든 드립인데 원래 홍빈이 포지션이 현빈쪽이고

학연이 포지션이 길라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제로 끌어당겨지는 현빈인것...


아 넘나 좋다....


4일 연휴가 끝나고 월요일이 왔는데도 이렇게 행복할수있나... 있나..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