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쪄놓고 안올렸던 더쇼의 립스틱 칠하는 홍빈이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부자 티내기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꼼꼼하게 바르는것도 그렇고 다 바르고 나서 음-마! 하면서 입술 춈춈하게


다시 다무는것도 그렇고..... 보고 배운게 많아서 잘하는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입술도장은 왜 소세지처럼 두툼하게 찍혔어...? 귀요미 ㅠㅠㅠㅠ

















이건 화보촬영장의 홍빈이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옷...... 그르즈므르...


복고하다못해 난해한 수준의 옷 입고도 콩이는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ㅠㅠ


이홍빈을 파리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이 좀 생각보다 더 하이패션이라서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소화잘했어요


패션의 완성은 역시 홍빈이얼굴!

















짤막하고 작은 컷도 이렇게 멋질일이냐..


반지 다 손가락 중간에 낀것도 넘 멋짐...ㅠㅠㅠㅠ


머리 저렇게 한거 핵멋짐 일등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부분의 콩수니들이 좋아해마지않는 콩의 볼점이 잘 찍힌 영상이었어요 ㅠㅠㅠ


화장을 엄청 연하게 했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더조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굳이 연홍폴더에 넣는 이유가 될 수 있는 투샷...ㅎㅎㅎ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옷 현란하다 진짜..


학연이는 그래도 먼가 막..... 학연이도 의상 당황스럽지만 되게 포즈 자연스럽게 잡고있는데


우래기도 물론 포즈 예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공이 왜저리 흔들리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눈동자 ㅋㅋㅋ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여기보고 저기보고 정신없어요... 이렇게 바들바들 찍었는데 화보는 bbbbb























존잘...


















진짜 연홍의 색케미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독 둘이 찍는 화보가 잦은 연홍이들인데 볼때마다 행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사 ㅠㅠㅠㅠㅠㅠ










이쯤에서 연홍이들의 화보를 모아본다..



























연홍이들!!









최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