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을 후후 불어서 냠 먹는 부분까지 한꺼번에 찌려고했는데...


자그마치 50프레임동안 막창을 식히기만 하고 있는 홍빈이입니닼ㅋㅋㅋㅋㅋ


그리하여 본의아니게 이부분에서 잘라야했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오래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공들여서 먹은 막창..아니 곱창....은 홍빈이 입술에 검뎅을 남겼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 옆에 뭐 묻은것도 모르고 굉장히 꼼꼼하게 잘 씹어먹는거예요 ㅠㅠㅠ


저 뒤에도 한참동안 입술옆에 점찍힌채로 먹는데 진짜 귀염사....ㅇ<-<



















배부르고 기분 딱 좋아졌는지 가게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드는 콩이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작은 소동물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게 먹으면 행복하고 행복하면 막 춤추고 싶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명하면서도 너무 귀여워서 손발이 오그라든다..... 하..하트.... 

















조금 더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재환이형이 같이 따라서 춤을 춰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는 작은 춤판... 그러나 에녕은 이때 인터뷰중이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하고 맞기 내기 프라이팬 놀이 게임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안걸릴려고 열심히하는 저 입술좀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에 의욕이 가득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표정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들여다봤네요 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마지막에 빅티 고정인사해야한다며 랍서방한테 막 머라고 하고있는데


갑자기 막창이 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 막창폭탄..아니 곱창인가..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는것도 불판 보고 있던 케녕이랑 랍서방보다 랍서방 보고 있던 홍빈이가 더 먼저 놀라서 웃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가슴 반응속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 놀라니까 도미노처럼 양옆멤버들도 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인사할때 콜라따르는거 상도덕에 어긋난다며 드립치던 콩이가 갑자기 웃음이터짐ㅋㅋㅋㅋㅋㅋㅋ




순두부 찌개에 곱창 들어갔엌ㅋㅋㅋㅋ하더니 갑자기 그게 넘 웃긴가봐요 ㅋㅋㅋㅋ


주체못하고 웃기시작하는 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메뉴 신메뉴 하더니 혼자 터져..ㅠㅠ 같이웃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빅스 오피셜 리액션봇 답게 웃음이 참 많은 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저날 유난히 인디언보조개가 보이게 많이 웃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옆 보조개도 넘 씹귀하지만 인디언보조개 희귀하니까 막 더 두번볼거 여섯번보게되는 매력..ㅠㅠㅠㅠ













막짤은...





상혁이가 게임중에 막 머 먹으면서 게임하니까 랍서방이 툴툴거리는데 ㅋㅋㅋ


콩이가 효긔 쉴드친다면서 드립치는데


혁이 본명 몰라? 한게임 한게임!!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짧은 사이에 어케 저렇게 연관시켜서 드립을 치는지 귀여워 죽겠어요 ㅠㅠㅠㅠㅠ


한상혁+게임을잘함=한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게임이 넷마블과 쌍벽을 이루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몰겠네여 ㅋㅋㅋ


암튼 바로 저걸 연상해서 날리는 콩이의 영민함을...;ㅅ; 사..사..사..... 사군자는 매난국죽....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