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이었기 때문에 짤이 한없이 많아졌읍니다... 켄홍 랍콩 다 포함하면 약 40개 살짝 안되는 짤방이 나왔어여;;;


빅티 두번했다간 화분 과로사...


암튼 코 훌쩍이는 씹또긔 콩으로 시작합니다..ㅠㅠㅠㅠ


우래기 감기 대체 언제 순산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쟈니와 전화하는 부분에서 ㅋㅋㅋㅋㅋㅋ


대표님 전화에도 신경써서 드립날리고 싶꾸 


곱창 탈까봐 불판도 넘 신경쓰이는 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부리처럼 쫍쫍해서 먹으면서 번갈아가며 케녕이 들고있는 전화랑 곱창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이홍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게 죄라면 넌 사형이다...아니.. 사형 무서워.. 무기징역.... 굳이 형량을 정하자면 999년..




















동갑오빠와 켄형님 사이의 비누인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는 또 무슨 뽀글뽀글 아기천사 머리를 해가지고 짭짭거리면서 고개만 왔다갔다하는데


왜이렇게 녹아내리게 예쁜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가끔 보면 점점 작고 귀여워지는 느낌이라 비누인형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곱창집의 비누인형...




아.. 곱창하니 찬식이가 최근 서울 맛집추천을 곱창집으로 한게 생각나네요...


야식으로 좋다며.... 둘이 다녀왔니..?

















대표님과 통화하며 화기 애애 모두 웃는 분위기 하하호호 웃고있는데 


유독 한분은 곱창만을 노리며 웃고 있었다......



















먹고 먹고 또먹고 계속 먹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잘먹어서 넘 조키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황쟈니가 감기걸린사람 없냐니까 갑자기 또 드립이 치고싶어지는 콩이 ㅋㅋㅋㅋ




















영혼까지 끌어올린 메소드 기침연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콜록콜록 하면서 황쟈니에게 자신의 아픔(?)을 알리는 콩이 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이 장면에서 콩총미궁 엔딩컷이 생각났다고합ㄴ다..... 그냥 그렇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녕이 도와 마지막 나이스샷~!!!


ㅋㅋㅋㅋㅋ곱창먹고 낫겠다며 짤막 상황극을 마무리하는 콩이입니다 ㅋㅋㅋㅋ


아이고 홍빈이 귀여워서 어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으면서도 막 드립칠생각에 머리가 챙챙 돌아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씹귀 ㅋㅋㅋㅋㅋ

















뭔가 맛있는데 맛없는 표정의 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는 음식을 참 정적으로 씹는게 귀엽긔..ㅠㅠ 표정도 너무 다양해서 


음식이 맛있는지 조금 탔는지 뭔가 끕끄레한 뒷맛이 느껴지는지.. 그런걸 다 추측하게 만드는것같아요 ㅋㅋㅋㅋ


저 눈썹의 미묘함이 넘 사랑스럽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먹짤(행복)으로 첫번째 게시글을 마무리하겠끠..


두번째 게시글도 바로 파야하기에...





그나저나 홍빈이 입에서 우물우물 거리고 있으면서 젓가락으로 새거집기 있냐..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식욕심 별로 없는 성향인줄알았는데 곱창은 왜케 좋아해..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