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면..

닮아가는고야.. 그렇지...?

하... 홍빈이 헤어스타일 별로인것같기도 하고 예쁜것같기도 하고....

홍빈이 내려보는 상혁시는 언제나 진리쟈나;;;;;;;;;;;;;;;;;;;;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결 검은방 인터뷰 같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마신랑이 점점 남자로 보인다며..................

화분은 망붕이 되어간다며........................


아 웃는거봐.... 













 
주변에서 껴안아! (짝) 껴안아! (짝) 해서 어쩔 수 없이 안는것마냥ㅋㅋㅋㅋㅋ

어색어색하게....




좋으면서.. (므흣)















 
하.... 택운이가 홍빈이 어깨에 손올렸다...

(오열)

백만년만의 택콩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어디야.. 어깨에 손올렷서 그게어디야........




라고 생각했는데...














 

막 쪼물락거려....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이마에서 광나는데 그래도 좋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