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시작은 다정한 학연이와 홍빈이로 시작합니다~~~^0^


오랜만의 빅스티비 캡쳐...... 지만 별로 떡밥이 없어서 슬펐음...ㅠㅠ




ㅋㅋㅋㅋㅋ홍빈이 또 멍충이 컨셉으로 나온당...^0^

보이는.. 그대롭니다...(ft. 라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와여..? 어..? 안나와여..??

오락가락 콩이와 그런 콩이를 몹시 하수..?? 보듯 쳐다보는 학연이형ㅋㅋㅋㅋ

그 와중에 콩이 어깨에 지분차지하고 계신 까만 손 마음에 들긔...♡












형아한테 까불다가 혈 찔리고 아이고 >0< ~~~~ 하는 콩이 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냥 학연이랑 홍빈이가 같이 나오기만 해도 좋아요..

이 둘이 너무 좋음....... 오래오래 친한 형아동생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

학연이 앞에서 유독 장난꾸러기가 되는 콩이도, 

3살이나 어린 홍빈이 잘 데리고 놀아주는 학연이도 ...ㅠㅠ 좋아 죽겠네 으헝..











이건 너무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그렇게 귀여운 머리스타일 하고 귀여운 모자쓰래 ㅠㅠㅠㅠ

다음번 컨셉 또 존나 기대하게 해놓고 이홍빈 소핥은 머리로 망가트릴거면서...

온갖 시험적인 코디오 ㅏ메이크업 홍빈ㅇ ㅣ다 줄거면... 이렇게 기대감 높이지말라고...




는 감사합니다..... 이런 홍빈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ㅠ

다준돼입덕이라 라꾜바레 느낌의 홍빈이는 평생 못볼줄알았는데..


귀여워..ㅠㅠㅠ o<-<










마지막 짤은ㅋㅋㅋㅋ 혁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ㄱ ㅏ 예전 박카스 광고가 생각나요 ㅋㅋ




이 광고인데 ㅋㅋㅋ





다음 상황은 효긔가 효긔효긔하게 인터뷰를 잘 마친 이후에 일어난 일이예요 ㅋㅋ

콩이가 대본읽는것처럼 잘한다고 칭찬할정도로 ㅋㅋㅋ






엔엄마 : 우리 혁이 누구한테 이렇게 말을 (잘) 배웠대~?

효긔아들 : 홍빈이 형이요!


ㅇ益ㅇ


 

 
Posted by 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