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콩이 너무 좋아서 울고싶다...


이런 감격적인 장면이 나왔다니 ㅠㅠㅠ 홍콩 홈이 어느쪽에 있ㅈ? 그 홈 방향으로 세번 절하려고요 아침저녁으로 ㅠㅠㅠㅠ


 



흡... 지나가면서 쿡 찌르고 가는 택운시 ....♡


ㅋㅋㅋㅋ이미 홍빈이 지나가기 전에 손가락 말아쥐는게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히 쿡 찌르고 지나가면서 홍빈이 쳐다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택운시 보면서 해맑게 웃는 콩이...



미치겠다 이 케밐때문에 내가 죽겠다 진짜...









좀 더 크게 보실게요...




쿡 -

으윽~ 하는 리액션 하는 콩이

그리고 아이컨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이의 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둘만의 달달한 분위기 어쩔겅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짖고싶다 누나는 개가 되고 싶다









 
Posted by 화분  :